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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음악, 캠페인송, 로고송 SERVICE

흥미와 브랜드 상승효과 두가지 모두를 잡는 전략

듣고 싶어야 한다.

음악을 듣는 이유는 듣는것 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되고 긴장감을 해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림픽경기나 중요한 시합에 나서는 선수들을 보면 종종 귀에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꼽고 등장하는 경우를 보셨을겁니다. 이처럼 음악은 사람의 기분전환과 긴장감에 변화를 주는것 이외에 심장박동이나 호르몬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기때문이라고 합니다.

스토리텔링에 주목

좋은것은 한번이면 충분합니다. 궁금증을 충분히 유발하면서도 간접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브랜드 네이밍을 좋은 이야기로 음을 통해 표현한다면 제품명이나 브랜드를 직접적인 노출방식보다 훨씬 큰 효과를 불러일으키게 될것입니다.

좋은 기분이 들어야 한다.

마음이 편안해진다거나 불안감이 해소되었다거나 등등 이렇게 CM송을 듣는것만으로 좋은 기분이 들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소비자가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면 자연스럽게 상품과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게 될것이고, 그러한 감정적 변화가 소비자를 긍정적인 마인드로 변화시켜갑니다. 이러한 감정변화는 곧바로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으로 이어지게되고 홍보효과는 극대화 될것입니다.

음악은 음식과 같다,

음식은 정성이라고 한다.

또한 바로 그 자리에서 지은 밥이 맛있다고 한다. 

음악도 마찬가지 이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맛은 어떤것인지 철저하게 찾아내고 논의해서 만들어야 한다. 

때로는 차갑고 시원하게, 때로는 눈물이 흐를정도로 뭉클하게, 때로는 궁금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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